메인화면 > 뉴스 > 회사 뉴스

신속한 물류 자동화 VisionNav가 답을 찾다.

2022-09-20
뉴스 - 회사 뉴스

텍스트오랫동안  회사들을 괴롭혔던 인건비와 물류 효율에 대한 해답이 여기 있다.

요약:  VisionNav IMHX에서 회사 대표 제품인 VNP15 무인 지게차와 brighteye모니터링 시스템을 전시하여 고객들에게 필요한 자동 물류 시나리오를 제공하였다 . 또한 생산부터 셋업 완료까지 최대 4개월로써 빠른 시일내에 자동화 현장을 구축 할수 있도록 한다

6 Sep., 2022, Birmingham글로벌 무인 산업 지게차 공급업체인 VisionNav Robotics IMHX 2022 에서 다양한 화물의 효율적인 처리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VNP15 무인 지게차를 도입하여 내부 물류 자동화를 신속하게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줬다. 제조업체나 물류회사들을 괴롭혔 인건비와 물류 효율에 대한 해답이 여기에 있다.

VisionNav无人叉车(AGF)亮相IMHX2022

Visionnav 유럽 총괄 Jason "많은 영국 고객사들이 물류 로봇 기술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무인 지게차의 사용 체험을  많은 각도에서 이해할  있기를 바란다고 .“라는 입장을 밝혔다 ." VisionNav 모든 대표 제품은  고객사의 각종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5번이 넘는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금까지   세계에서 200  넘게 기업에  내부 물류 자동화를 실현하고 평균 30% 물류 효율을 높였다.

 

VisionNav 이번 IMHX2022를통해 물류센터에서 인력과 효율이 가장 많이 소요한 시나리오 화물 액세스 출입고를 해결했다. 물류 전면 자동화 전에 가지 어려운 점이 있다: 1) 디지털 관리를 없음 2) 자동화 수준 낮음 3) 안전 위험이 존재함. 따라서 우리 문제들은 어떻게 해결했을가 실제로 이것은 전체적인 문제라 VisionNav 시스템부터 하드웨어까지 해결 대책을 제공한다.  시스템층에서 고객사의 WMS/MES/ERP 관리시스템과 무인 지게차를 무선 통신으로 연결하여 작업을 수행하다.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과 무인 지게차의 원활한 실시간 통신 이뤄진다. 하드웨어단계는 무인 지게차가 다양한 규격의 캐리어 (팔레트, 게이지 ) 식하여 자동으로 운송한다 (이것이 가장 흔한 시나리오다). 센서단계는 Brighteye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있으며, 화물 배치 구역을 관리하고, 실시간 무인 지게차를 호출하여 생산라인에 요구한 원료 보충, 공탁 회수, 완제품 산출 작업을 수행한다. 

동종 업게 타사와 같이, 우리는 혁신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다. 지난 2019년에  리치 타입 무인 지게차부터 2022년에 다양한 업종에서 무인 지능화 상하역 프로젝트를 실행까지, 물류센터의 여러가지 시나리오가 VisionNav 무인 지게차 솔루션을 통해 해결됐. 신제품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동안 VisionNav 프로젝트 인도가 더욱 강시한다. 보통 지능 물류 시스템은 생산부터 셋업 완료까지 1 이상 소요한다. 반면에 저희 VisionNav 강력한 공급사의 지원을 통해 대표 제품은 3-6개월 또는 그보다 적은 기간을 실현할 있다.” 라고 Jason 설명했다. 최근 1년간 세계 30여개국의 기업 물류창고에의 공급이 본격적으로 이루며 현지 설립된 지사를 통해 더욱 단축한 – 1개월 내에 전체 시스템을 완성  있다. 이러한VisionNav 고객사은 물류 자동화의 변화를 가장 빠르게 경험할 있다.          

 

VisionNav Robotics

VisionNav Robotics 글로벌 선도 산업용 무인 지게차  내부 물류 무인화 솔루션 공급업체다. VisionNav 5G 통신, 인공지능(AI), 환경감지, 딥러닝, 소프트웨어 제어  핵심 기술을 활용하여 산업 자율주행에 적용하고, 여러 시나리오가 맞출 있는 9 시리즈 무인 지게차와 무인 견인차를 개발했다. VisionNav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모든 내부 물류에서 나타난 시나리오들은 해결할 아니라, 또한 최신 제품은9.4m까지 화물 액세스 높이 돌파, 2.0m 좁은 공간에 화물 운송, 무인 상하차, 다층 프레임 스태킹  복잡한 작업을 실현  있다. 현재 VisionNav 업무는  세계 30  국가와 지역에 걸쳐 누적 1500+제품 판매, 350+프로젝트 착지, 50+세계 500 기업과 서비스 제공하고 있고 자동차 제조, 타이어, 식품, 석유화학, 이커머스, 3PL, 제약  여러 업무 분야를 섭렵한다.

 

업무상담

Jason

Head of VisionNav Europe

Jason.zhang@visionnav.com

 

마케팅

Iris

Marketing manager

xchen@visionn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