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회사 뉴스

비전나비 로보틱스RCS 2.0 전면 업그레이드

2022-09-15
뉴스 - 회사 뉴스

비전나비 RCS(로봇 제어 시스템)

글로벌 산업용 무인 차량 선도기업인 비전나비 로보틱스가 자체 계발한 RCS(중앙 관리 스케줄링 시스템 로봇 관리 시스템으로 MESWMS, ERP 고객사 시스템과 원활하게 접속하는 동시에 산업용 무인 차량도 연결해 비전 기반 내비게이션 모듈과 맞춰서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차량 자동 배차를 구현할  있다.

비전나비 로보틱스는 RCS 2.0버전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기존의 1.0번전의 간결 배치 장점 기반에서 많은 기능을 추가. 성능 면에서는 확장성이 더욱 강하여 AVG,  운반로봇,  셔틀 등을 포함한  설비와  호환 배차를 실현하고 효율면에서는 스마트 알고리즘 업그레이드를 통해 무인 지게차 종합작업의 효율을 배로 증가하여 운행비용을 더욱 감소 최적화했다. 동시에 인터페이스에서도 새로운 디자인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좋은 사용경험을 제공한다. 

비전나비 RCS세부사항

스마트 알고리즘 업그레이드, 종합 효율성 향상

공장  창고 산업 물류 자동화의 가속화 성숙화 따라, 무인 지게차는  복잡한 작업 시나리오에 대처할 것이며, 무인 지게차의 다중 차량 제어  스케줄링 계획도 무인 지게차의 수량 증가함에 따라 증가할 것이며 난이도도 증가  이다.

새로운 스마트 알고리즘 업그레이드에 기반한 RCS 2.0 무인 지게차의 대규모 스케줄링 프로세스에서 전면 통로 동적 계산  실시간 계획 방식으로 단일 차량의 통로를 실시간으로 도출할 있다. 따라서 무인 지게차는 통로 변경  더욱 원활하고 회전 또는 대기 결정이  지능적이므로 무인 지게차의  교통 혼잡  불합리한 대기위치  문제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있다.

비전나비 로보틱스은 RCS 2.0 이미 많은 고객사 프로젝트에 적용되었으며, 일부 다중 차량 혼용 실행 시나리오의 고객사 프로젝트 현장 피드백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동일한 규모의 다중 차량 혼용 실행 프로세스과 비교한 결과 업무량이 최대치에 달성했을 때의 종합적인 운영 효율성이 10% 향상되었다.

에러 처리 메커니즘, 최적 운영 비용:

RCS 2.0 작업 전송  이상 차량 회피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여 더욱 완벽한 차량 에러 처리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작업 전송: 작업 수행  차량에 고장이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할  없는 경우, RCS 2.0 전체 차량의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고장 차량이 수행하고 있는 작업을 차량으로 배치한다.

문제발생 차량 회피: 운행 중인 무인 지게차에 이상이 발생했을 시다른 정상 운행 차량의 작업 동선과 겹칠  RCS 2.0시스템이 차량 작업 동선을  계획하여 문제 차량을 피하고 다른 작업통로로 이동하여 정상 작업 운행을 보장합니다. 회피 통로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회피할  없는 차량에 대해 캐스케이드 회피처리를 수행 가능하다.

RCS 2.0 무인 지게차의 이상 상태로 인한 작업 지연  통로 막힘으로 인한 손실을 효과적으로 줄여 고객사 운영 비용을 최적화한다.

기능 추가, 사용 감 업그레이드

RCS 1.0 버전은 차량 관리, 보관 위치 관리, 주문 관리, 작업 관리  기타 기능을 지원하며, RCS 2.0 버전은 1.0 버전의 기반으로 업그레이드  확장되며 보관 위치 통계  오류 정보 조회와 같은 하위 기능이 추가된다.

 표시 최적화: 복잡한 운행 라인으로 인해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선택된 차량 통로만 표시하며, 필요한 경우 단일 차량의 모든 통로를 표시하거나 숨길  있음으로 더욱 직관적인 표시 효과를 얻을  있다.

차량 제어판 더욱 직관적으로 차량 상태(차량 실시간 위치, 차량 정상/이상 상태, 차량 충전 상태, 차량 /오프라인 상태 ) 확인  있다.

또한 RCS 2.0 작업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하여, 더욱 간결하고 직관적이며, 한눈에 이해할 있어서 사용자의 사용 감이을 향상하였다.

다국어 지원, 현지화 관리 유지보수:

RCS 2.0 언어는 기존 중국어  영어  이중 언어 지원에서 중국어, 영어, 일본어, 한국어  기타 다국어 지원으로 확장되었다. 프로젝트 수행 국가/지역에 따라 간편하게 언어 시스템을 전환할  있다. 현지화 시스템 관리  유지를 지원하는 동시에 시스템  거리 전달도 가능하다.

비전나비 로보틱스 RCS 2.0 시스템은 계속 끊임없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한 성능, 스마트한 알고리즘, 간편한 사용 방식으로 고객사의 비용절감  모든 내부 시나리오에서 무인화 물류 실현을 지원할 이다.

비즈니스 커넥션

Vivian

01098352225

infokorea@visionnav.com

전재 연락처

Shan

ssliu@visionn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