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마케팅 활동

Vision Nav가 LOGIMAT 2022에서 자율 지게차를 선보입니다.

2022-07-07
뉴스 - 마케팅 활동

자동 인트라 로지스틱스는 종종 효율성 극대화, 시나리오 적응 및 다중 장치 협업과 같은 문제로 가득 차 있다. VisionNav는 LogiM에서 자동 지게차가 위에서 언급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보여 주는 것에 흥분하고 있습니다.AT2022.

 

visionnav EU team

 

Jason Zhang Sales Europe 책임자는 "이번에는 효율적인 다중 차량 협업과 제한된 시나리오에서의 자재 처리라는 두 가지 주요 이슈에 초점을 맞췄다"며 "전시 중인 2개의 VisionNav AGV는 카운터 밸런스 스태커인 VNP15와 슬림형 팔레트 스태커인 VNSL14"라고 말했다. 독점적인 위치 결정, 감지 및 제어 기술을 갖춘 이 로봇은 고정밀, 고효율 물류 작업을 수행하는 데 탁월하며 이미 쇼 동안 많은 관심을 끌었다.

 
VNP15와 VNSL14는 45제곱미터 미만의 지역에서 VisionNav의 로봇 제어 시스템(RCS)을 통해 통신하여 주변으로부터 적층 구역으로 팔레트를 원활하게 운송합니다. RCS는 창고 관리 또는 제조 실행 시스템에 쉽게 통합되고 실시간 정보와 로그의 쉬운 통합을 보장합니다.stics. "로봇 협업은 제조 분야에서 일반적이며 고객이 공간 활용도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장 씨는 덧붙였습니다.

 

logimat  logo

 

VNP15는 VisionNav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독에서 생산 라인 또는 창고까지 다양한 기능과 원활한 자재 취급을 제공합니다. 1500kg의 적재 용량, 3.0m의 표준 리프팅 높이 및 4.5m 마스트 옵션인 VNP15는 팔레트 이동 및 랙 액세스 애플리케이션의 70%를 커버합니다. AGV는 또한 종이 롤 클램프, 폼 클램프, 스트링거, 카톤 클램프 등과 같은 홀수 모양의 물질을 취급하기 위한 다양한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Vision Nav는 포크리프트의 높은 리프팅 용량과 AMR의 유연성을 결합한 좁은 통로의 VNSL14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VNSL14는 1400kg의 정격 하중 용량, 1.6m의 표준 리프팅 높이 및 3m 마스트(옵션)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VNSL14가 2.2m의 좁은 통로에서 작동할 수 있다는 점이다. VisionNav 고객은 설비를 변경하지 않고도 ROI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VNSL4를 선택합니다. 



Vision Nav 로보틱스 정보

VisionNav® Robotics는 선전(Shenzhen)에 본사를 둔 다양한 자율 주행 차량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우리의 자율 지게차는 5G 네트워크, AI & 머신 러닝, 환경 인식 및 서보 제어 기술을 활용하여 사람의 간섭 없이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VisionNav AGV는 전 세계 수백 개의 시설에서 작동하며 9m 이상의 팔레트 저장, 좁은 통로 작업, 자동화된 트럭 적재, 다층 케이지 스태킹 및 기타 완전 자율적인 작업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식품, 석유화학, 전자상거래, 제3자 물류, 제약 및 기타 주요 산업 분야의 Fortune 500대 기업 중 수십 곳이 VisionNav 로봇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저렴하며 미래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폴 투르스키스

+37066348329

pauliusturskis@visionn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