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회사 뉴스

비전나비 로보틱스 새로운 제품 출시 - VNST20 팔레트 운반 무인 지게차

2023-05-25
뉴스 - 회사 뉴스

현재 제조 및 창고 물류의 지능화 과정에서,간단한 평치 이동 상황조차도 많은 문제점이 존재한다:

• 무인 지게차가 바닥 평탄도의 요구 높으며,이동 속도가 느리고, 화물을 픽업 속도가 느려서 작업 효율이 인력보다 낮다.

• 무인 지게차의 안전 설계가 미흡하여 무인 지게차와 작업자 혼합 환경에서 일정한 안전 위험 요소가 존재한다.

• 창고 공간을 최대화하기 위해 고객사 창고 통로가 좁고 화물 배치 간격이 작은데,지금까지 있는 대부분의 무인 지게차는 좁은 통로에서 운영할 수 없으며,화물을 배치 정확도가 낮다.

• 간단한 평치 운송 작업조차도 프로젝트 설치의 시간이 오래 걸리고,무인 지게차 조작이 복잡하며,후속 유지보수 및 직원 교육이 어려움을 겪다.

고객은 작업 효율이 높고,99%의 평치 운반 문제를 해결 동시에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무인 지게차 제품을 찾고 있다.

이에 따라 세계적인 산업용 무인 지게차 선도 기업인 비전나비 로보틱스에서 새로운 제품인VNST20무인 지게차를 출시한다.이 제품은 기능성과 사용성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간결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평치 운반 문제를 해결했다.

극도로 간결한 디자인,유려한 라인 

VNST20은 극도로 간결한 디자인으로,불타는 빨간색을 주체로 하며 외관 디자인은 유려한 차체 크기로 1600x815x1650mm이며,차체 중량은 단 430kg,정격 하중은 2000kg이다.

가벼우면서도 간결한 외관 디자인은 이 무인 지게차가 치 운반 장면에서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감지,위치 및 보호 결합기능 

3D 레이저 하나로 위치 결정,감지,보호 기능을 결합하여 지게차의 감지 및 위치 정확도를 향상시키며 차체의 안전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차체 구성 요소는 모듈식 디자인으로,위치 모듈,제어 모듈,배터리 모듈,표준 선로,포크 끝 센서,기계식 센서 등 6개의 제작 모듈로 구성되어 차체를 더욱 간결하고 조립이 더욱 빠르게 제작한다.

입체적인 안전 보호,지능 속도 제한 및 장애물 회피 

VNST20무인 지게차는 새로운 장애물 회피 및 보호 개념을 적용하여 화물 및 팔레트 등을 장애물과 구분하고 작업을 중단하지 않도록 한다.포크의 압력 센서는 무인 지게차에 화물 적제 여부를 확인하여 포크 보호 범위를 스마트 조정하여 안전한 작업을 수행한다.

또한,전방 및 후방 위치에 보호 레이저를 장착하여 전체 작업 과정에서 전방 및 후방 자동으로 속도 제한 및 장애물 회피한다.주변에 사람이나 물체 등 장애물이 감지되면 실시간으로 장애물과의 거리를 계산하여 지능적으로 속도를 감소시키고,자동으로 정지시킨다.장애물이 사라지면 정상 속도로 복구된다.

화물 간격을 더욱 줄여 보관 용량을 향상시킨다.

VNST20무인 지게차는3D레이저를 사용하여 화물 간격을 mm 단위로 감지하며,반복적인 위치 결정 정확도는±10mm,±0.5이다.반복적인 화물 출하에 대한 적응형 정확도는±10mm,±0.5°입니다.VNST20무인 지게차가 집적 형식의 라인 창고에 들어갈 때,화물을 놓을 때 왼쪽과 오른쪽의 안전 간격은 각각 150mm이고,앞과 뒤의 안전 간격은 각각 30mm이다.이를 통해 고객의 창고 저장 밀도를 향상시킨다.

외부 간결하고 내부 강력하며 높은 작업 효율 

외부 디자인은 극도로 간결하며,내부 구성은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VNST20 무인 지게차는 작업 능력이 더욱 신속하다.최대 부하 속도는 1.4m/s이다.일반적인 오픈형 팔레트와 구자 팔레트 외에도VNST20은 클로스형 팔레트를 포크로 집을 수 있으며,화물을 가져오고 내릴 때는 스마트 무정지 감지 및 인식 기능을 활성화하여 더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뛰어난 바닥 적응력으로VNST20무인 지게차는 최대3.5°의 경사면을 가로질러 30mm의 도랑과10mm의 범퍼를 넘을 수 있다.

즉시 사용 가능,프로젝트 프로세스 간소화 

VNST20 무인 지게차는 간결한 디자인 철학을 따르며,조립 효율,운전 교육 및 도입 프로세스에서도 간단함과 편리함을 추구한다.6개의 주요 모듈은 조립에 4시간만 소요된다.기능 테스트,보정,순차적인 작업 및 공장 출하까지 4일이 소요된다.대량 생산을 추가로 설치하면 5일 내에 발송할 수 있다.

VNST20 무인 지게차가 프로젝트 현장에 도착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3D 레이저 위치 결정 정확도가 높고,지도 작성이 빠르므로 QR 코드,반사판 등을 부착할 필요가 없어 프로젝트 주기를 단축시킨다.프로젝트 후기에는 복잡한 교육이 필요하지 않으며,간단하고 쉽게 익힐 수 있다.

RCS2.0 중앙 제어 스케줄링 시스템과 함께 사용하여 평치 운송 장면을 커버하는 VNST20 무인 지게차를 선택하면 고성능,고효율적인 해결책을 얻게 된다.VNST20 무인 지게차는 RCS2.0 중앙 제어 스케줄링 시스템과 함께 사용하여 제조 물류 및 창고 물류의 평면 운송 장면을 커버할 수 있다.이는 엘리베이터, 자동 문 등의 외부 장치와 매끄럽게 연결되어 장거리,층간 운송을 실현하며,좁은 통로 운행에 적합하여 라인 창고 평면 운송,집적 비라인 창고 평면 운송 등을 실현하여 고객의 내부 물류 문제를 해결하고 운송 효율을 향상시킨다.


"대도(大道)지간(至简),간단한 것을 극한까지 이루어 고객에게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며,진정한 문제 해결 제품 서비스는 VNST20 무인 포크레인의 설계 원칙일 뿐만 아니라 비전나비 로보틱스가 뛰어난 품질과 혁신적인 정신을 추구한다.우리는 기술 혁신과 돌파를 계속 추구하며 제품 및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개선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더 우수한 제품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한다.

Vivian

01098352225

infokorea@visionn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