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마케팅 활동

회고 | 로봇과 시스템의 기술 최전선에 대해 토론하고, 비전나비 로보틱스는 계속 전진하도록 격려합니다!

2022-10-31
뉴스 - 마케팅 활동


최근 교토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IROS 2022 막을 내렸습니다. IROS 2022 스마트 로봇  자동화 분야의 최고 컨퍼런스인 만큼,  세계의 스마트 로봇 분야의 학자, 전문가, 기업들에게 스마트 로봇의 기술 한계  최신 기술을 논의할  있는 포럼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산업용 무인차량 선도기업인 비전나비로보틱스는 이번 IROS 2022 컨퍼런스의 플래티넘 후원사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번 컨퍼런스에 참가해  세계 학자, 전문가, 기업들과 로봇공학  자동화 분야의 최신 트렌드 정보를 교환했습니다.


최근 수십 동안 스마트 로봇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서비스, 농업, 산업, 상업용 로봇이 점차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스며들, 일정한 독립적인 작업 실현되어 력을 노동 부담에서 해방시켰습니다. 향후 로봇기술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인간의 노동, 사회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우리는 로봇과 공존 규칙을 어떻게 파악해야 ? 러한 문제들이 많은 학자와 전문가들이 예의주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로봇 기업들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비전나비로보틱스는 로봇과 자동화 기술의 혁신적인 첨단 연구에 주목해 왔으며, 지속적인 탐색과 해결방안 도출을 통해 기업  물류 전면 자동화 실현할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퍼런스에서 비전나비로보틱스 일본 지사 영업총괄 RenNa이사님이 산업포럼에서 '테크놀로지 파워 내부 물류 자동화' 대한 발표를 진행하여 비전나비로보틱스의 최신 연구 개발 진행 상황 실제 적용 현황을 공유했습니다.
 


산업 생산 시나리오에는 많은 고위험 고압 작업 시나리오가 있으며, 비전나비로보틱스는 기술 연구 개발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산업용 무인 차량이 극한 환경 제한을 극복하고 최신 기술력을 사용하여 과중하고 위험한 작업에서 사람들을 해방시킬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년간의 지속적인 기술 연구 끝에 비전나비로보틱스는 "소프트 하드"의 실력을 겸비하고 "하드웨어" 방면은 이미 9 시리즈 무인 지게차를 연구 생산하 기업 내부 물류의 시나리오를 커버하고 평면 환적, 고위 액세스, 무인 하역 및 실외 견인 4대 핵심 시나리오 만족시켜 물류 효율을 향상합니다. "소프트웨어" 방면에서는 새로운 3D 레이저 SLAM 위치 감지 방안으로 실내 실외 환경에서의 고정밀 포지셔닝 적합하며, 경사로, 탑승교, 밀집선 라이브러리 등의 장면에서 무인 지게차에 대한 제한을 돌파했습니다. RCS 2.0 시스템은 AGV, AMR 및 기타 모델을 포함하여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여러 모델의 호환 가능한 배차를 실현하고 스마트 알고리즘 업그레이드를 통해 무인 지게차의 통합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기업의 운영 비용을 더욱 최적화합니다.
RenNa이사님은 "비전나비로보틱스는 혁신기술 향상에 노력해왔으며 최첨단 로봇기술 개발에 관심을 기울이고 선진 제조기술로 스마트 물류 분야의 변혁 촉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 스마트 로봇과 인간의 일상생활의 관계는 더욱 긴밀해질 것이며, 비전나비로보틱스는 사람들의 미래생활 개선에도 기여하고 싶습니다" 밝혔습니다.
 


비전나비로보틱스는  많은 소통 기회를 만들기 위해 IROS 2022 대회장인 Event Hall 소통 부스(Booth #41) 설치해 세계 각지에서  로봇 분야 학자, 기업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했습니다. 컨퍼런스 기간  비전나비로보틱스 부스는 산업용 무인차량 분야의 학자와 기업인들의 관심을 받으며 끝없이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들었다. 비전나비로보틱스 해외 응용 엔지니어들 "이렇게 많은 기술 전문가, 기업인들과 소통할  있어 로봇 기술의 최신 기술 발전 동향을 얻을  있으며 물류 로봇 기술 프로젝트에 대한 글로벌 기업의 수요를 확실히 이해할 있어 너무 좋다 " 소감을 밝혔습니다.
 


IROS 2022 회의가 종료되었으며 비전나비로보틱스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혁신 기술 생산실력향상에 집중하고 글로벌 제조 물류 창고 물류 기업에 스택 내부 물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여 스마트 물류의 변화와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

업무상담

Vivian

01098352225

infokorea@visionnav.com

마케팅

Shan

ssliu@visionn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