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 뉴스 > 회사 뉴스

내부 물류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VisionNav는 상장된 전기 그룹의 효율성 개선을 돕습니다.

2022-09-26
뉴스 - 회사 뉴스

전력 전기 설비 제조는 기계 공업의 가장 중요한 산업 중의 하나 이다. 최근 중국의 인프라 건설과 전력에너지 투입 발전에 따라 전력전기설비 수요가 해마다 증가하여 제품의 업그레이드와 세대교체 속도가 빨라지고 제품 모델도 다양해지고 있다.

중국 화동지역에 위치한  전기그룹은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통 전력설비  제조 업무를 개조하고 VisionNav로지스틱 무인화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무인 지게차는 터미널 공업부터 소프트웨어 제어 배차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무인 운송을 실현하여 생산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다.

라인사이의 원활한 연결
화물 무인 운송

고객 생산설비 사업현장은 여러 프로세스와 관련되어 있으며 화물 이송 경로가 복잡하다.  상황을 파악하고 프로젝트 요구  제품 성능을 결합하여 VisionNav VNP12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로 도입하였다. 무인 지게차의 작업 절차에서 무인 지게차 속도, 운행 안정성, 작업 효율과 안전성은 전체 프로젝트의 생산 효율을 향상시키는 핵심 요소이다.   어느 하나 없으면 내부 물류 개선을 실현할  없다

VisionNav VNP12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는 소프트웨어 제어 시스템에 맞추어 복잡한 환경과 공정 흐름에서 시스템 수요에 즉시 대응하여 최적의 경로 계산한다. 여러 번의 화물 운송 과정 중에 최대 적재에서 최대 주행 속도가 1.3m/s 이르며.  과정의 자동  화물 상하 입출고가 가능하다.

 

VNP12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 운송
VNP12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 운송

1스탬핑 머신과 도킹  현장 자재 투입 프로세스는 4 스탬핑 머신이 있으며  무인지게차가 머신과 도킹하여 판금을 투입한다.  VNP12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는 소프트웨어 제어 시스템 요구를 통해 지정하는 머신에서 산출된 제품을 다른곳으로 이동한다. 

2자재 투입자재 배출: VNP12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가 시스템 명령을 통해 자재 투입과 배출을 자동으로 실현한다.

3자재 배출 완제품 보관존 :  자재 배출 VNP12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가 시스템을 통해 호출 받고 지정한 곳은 제품을 받고 완성품 평치 보관존으로 운송한다.

4판금 배출존 케이지 보관존 판금소료 구역은 완성품보관존 1, 판금배료존 1, 케이지 보관존 1. 화물은 배료 구억에서 채운 VNP12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가 시스템을 통해 요구를 받아서 판금 배출존에서  보관존까지 운송한다.

5  케이지 보관존 공박스 보관존: 풀케이지 보관존에  위에 있는 판금  소모할   VNP12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은  풀케이지 공박스를 공박스 보관존으로 운송 후에 다시 자리로 가서 대기한다. 

 

 VNP12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
 VNP12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

포크 거리 자동 조정

7가지 사이즈  캐리어를 무인지게차 한대로 커버 가능

공장 프로세스에서는 다양한 캐리어를 사용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무인 지게차에 올린 판금은  가지 다른 사이즈의 캐리어: 1200*1200*150mm, 1800*1200*150mm 사용됩니다. 프로젝트 현장에는  7가지 다른 사양의 캐리어 활용하고 있습니다.

VNP12카운터발란스 무인 지게차 구역간 운송
VNP12카운터발란스 무인 지게차 구역간 운송

다른 사이즈의  캐리어, 여러 캐리어 형태를 대응할때 , 포크의 안전거리도 다르다. 그러므로 팔레트 거리를 기사님이 확인하고 정확하게 화물을 포크업할 있도록 포크 간격을 조정해야 한다. 효율이 낮을 뿐만 아니라 정확도가 낮아 팔레트 화물이 파손되기 쉽다..

카운터 발란스  무인 지게차 VNP12 감지 센러로 파렛트의 위치와 각도를 인지하여 자동으로 팔레트  폭을 인식하고 포크 거리가 자동으로 조정하여 화물 운송 효율을 올리고 화물 순상을 줄인다

 

내부 물류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스마트하게  효율적인 생산을  추구 한다

VisionNav 무인 지게차 도입을 통해 내부 무인 물류 솔루션을 실현한다. 내부 물류 프로세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정확한 화물 운송 도킹과, 무인화 운송 작업 더욱 안정성있고 , 더욱 효율적이며, 화물 손상율을 감소하게 하며 환경 안전은 더욱 높다.  VisionNav 비용을 줄이고 효율을 높으며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도록 돕고 있다 . 

Vivian

01098352225

infokorea@visionnav.com

마케팅

Shan

ssliu@visionnav.com